연꽃 테마파크에서 만난 베트남 전통의상의 모델들..

2012. 8. 6. 07:00인물사진속으로

   시흥시에서는 관곡지가 갖는 상징성과 역사성을 기리기 위하여 관곡지 주변

  19.3ha의 논에 연꽃테마파크를  조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재배단지 주위로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를 조성하여 이곳을  즐겨 찾을수  있도록

  조성하였다.  연꽃은 7월초순 부터 피기 시작하여 7월 말경에 절정을 이룬다. 


   ○ 소재지 : 경기도 시흥시 하중동 219번지 일원
 

   ★ 연꽃감상 적기 시간은 09:00 ~ 14:00 로서 연꽃은 오전에 활짝 피고, 오후에는

       점차적으로 꽃잎이 오물어 진다.
       그러므로 연꽃 테마파크는 오전에 가는것이 아름다운 연꽃을 볼수 있다

 

 

 

 

 

 

 

 

 

 

 

 

 

 

 

 

 

 

 

 

 

 

 

 

 

 

 

 

 

 

 

 

 

 

 

 

 

 

 

 

 

 

 

 

 

 

 

 

 

 

 

 

 

 

 

     인천사진배움터(인사배) 사진동우회 회원님들과 정기출사가 있는 날(7.22)  이른 새벽에 일어나 하늘이 보니

     잔뜩 지푸린 얼굴을 하고 있네요
     출사 준비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태풍의 여파로 하염없이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다
     오랫만에 출사인데...출사를 진행하여야 하니 깊은 생각에 빠졌다

    

     비가 내리면 연꽃속에 맺힌 영롱한 물방울을 담을수 있다는 생각에 출사를 강행군 하기로 하였다
     연꽃 테마파크에 도착하니 굵은 빗줄기가 반기네요..

     한참을 연꽃과 수련을 담고 있는데...언제 비가 내렸는가 하듯 파아란 하늘을 보여 주네요.
    

      파아란 하늘과 더불어 베트남 사진작가가 연꽃 테마파크로 출사를 나온것 같다
      다양한 색상의 베트남 전통의상인 마이오자를 입고 모델(?) 들이 몰려든다
      연꽃을 담던 50여명 진사님들이 다양한 색상의 색감에 갑자기 연꽃에서 모델 출사로 변경되었네요
      잠시 연꽃을 접고 모델들의 향하여 셔터를 누르고 있었다..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