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추의 인천대공원에 빨아간 드레스의 여인이......

2012. 11. 5. 20:35인천 여행

 

 요즘 단풍이 한참인 인천대공원으로 나 홀로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울긋불긋 아름답게 물든 인천대공원에는 많은 사진동우회 출사가 연일

 이어지고 있네요.

 

 장거리 이동을 하지 않으면서 길가에 낙엽이 가득하고 아름답게 물든

 인천대공원의 가로수 길은 전국적으로 유명하여 많은 진사님들이 이곳을

 출사하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그 날(12.10.28)  여러 동우회에서 모델 출사를 하고 있었다

 가을속 낙엽과 잘 어울리는 가을 여인의 모습이 넘 멋진것 같다

 이런 이러면 안되는데...타 동우회 모델출사에 끼워서...

 한장 담았네요...동우회 회원들이 멈추는 순간에 후딱 한장...   

 눈치를 보면서....매혹적인 그녀의 포즈에 안 담을수 없었다 

 

 이곳은 이른아침에 가는것이 좋으며...마라톤, 자전거 등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므로 그 분들을 담아 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출사를 다녀온지가 8일이 지났으니...단풍은 장담하기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