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추억과 함께 하는 죽성성당 사진여행

2016. 1. 2. 05:30국내 여행

 

 

 

 

 

  죽성 성당은 부산시 기장군 소재의 <드림>드라마 촬영지이며, 일명 드림성당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죽성 성당은 실제 미사를 드릴수 있는 성당이 아니고  드라마 세트장으로 이용되었던 곳인데 조그마한 어촌 마을에

  있지만 이곳은 일출과 일몰도 아름답다고 입 소문이 나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부산의 여행지 명소가 되었다

 

  죽성 성당은 드라마<드림>에서 주인공이 훈련하는 배경으로 촬영되었던 곳으로 드넓은 동해바다 바위위에 세워져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고 있으며  성당은 작지만 하이얀 등대와 함께 있어서 더욱 아름다움 풍경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싶다면 이른아침 일출이나 해가 지는 일몰과 성당을 배경으로 사진으로 담는다면

  한폭의 그림인듯 환상적이다

 

  이곳에 도착한 시간이 오전12시경으로 사진으로 담기에는 어려운 시간이네요.

  태양이 머리위에서 있어서 풍경도 그렇구....하지만 열심히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죽성성당으로 들어서면 우측에 성모 마리아상이 방문객들을 반기어 주고...우측으로 포토 포인트가 있는데

  사람들이 넘 많아서 담을수가 없네요.  그리고 또 역광이라서 어려움이 있네요

 

 

  드림성당에서 많은 시간은 아니지만 동해바다와 멋진 어울림의 풍경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하나 가지고 왔네요

  파아란 하늘과 흰구름이 떠있는 맑은 날씨라면 더욱 좋았겠지만 흐린날씨에 해도 없는 밋밋한 날씨라서 아쉬움이

  남는 사진여행이네요.

 

   ※ 죽성성당 주소 :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34-7

      네이게이션 : 죽성성당 또는 죽성초등학교

     

 

 

 

 

 

 

 

 

 

 

 

 

 

 

 

 

 

 

 

 

 

 

 

 

 

 

 

 

 

 

 

 

 

 

 

 

 

 

 

 

 

 

 

 

 

 

 

 

"푸른하늘의 아름다운 사진여행"을 찾아주신 분들에서 감사드리고 "♡ 공감" 누르고 가시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