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최고의 일몰명소 북성포구 야경..

2015. 12. 20. 05:30인천 여행

 

 

 

 

      동인천 방향에서 월미도 가는길에 있는 북성포구를 늦은 시간에 찾았다

   이곳은 전국적으로 일몰과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써 인천의 야경 및 일몰출사 포인트중에 하나이다.

   북성포구는 인천시 중구 북성동 소재이며...인천역에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면......

   월미도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고...아주 작은 포구입니다...지금은 북성포구 도로를 확장하고 있네요.. 

 

   오늘은 조금 일찍 북성포구에 도착하였다... 날씨가 엄청 춥네요..

   이미 출사를 나온 진사님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몰을 담고 있네요.

   북성포구는 일몰도 아름답고 화려하지만... 그리고 지금은 일몰 포인트쪽으로 태양이 지지 않는다. 

   일부 출사를 나온 진사님들은 일몰 포인트 쪽으로 태양이 떨어지지 않아서 이미 철수를 하고 있었다

 

   비릿한 바다 내음을 맡으며...북성포구에서 외롭게 그리고 오붓하게 야경을....

   이곳은 전국적으로 일몰의 명소로 많이 알려지어서 많은 진사님들이 찾지만 이곳은 일몰만 좋은곳은 아니다...

   북성포구는 야경도 좋다는것을 알고 있는 진사님들이 그리 많치 않은것 같다...

   대성목재에서 뿜어내는 하이안 연기과 바다속에 비추어지는 반영도 이곳이 최고임을....

   요즘은 오후 5시~7시경에 야경과 반영을 담기에는 좋은 시간인 것 같습니다

 

 

 

 

 

 

 

 

 

 

 

 

 

 

 

 

 

 

 

 

 

 

 

 

 

 

 

 

 

 

 

 

 

 

 

   "푸른하늘의 아름다운 사진여행"을 찾아주신 분들에서 감사드리고 "♡ 공감" 누르고 가시는 센스....